제발 디제이를 가만두세요-0-/

조회 수 4624 추천 수 0 2011.01.08 13:05:30
그제 어제는 참 재미난 디제잉을
했던것 같네요

지금은 경포호수로 디제잉을 가면서
글질을 사사삭-0-

어젠 사운드도 훌륭한 클럽에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제 음악을 선보일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room301은 거의 리스닝 용으로
만들었나싶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좋아한거같아
뿌듯했습니다

1년간 한국에 오지않을
어줏넌군에게 마지막곡은
선물로 선사하고
뭔가 다 기쁘고 좋났는데

하나 그냥 정말 기분이 상했던게
한참 디제잉을 하고있는데
막 핸드폰을 보여주지말입니다

처음엔 잘 안보여서 그냥
웃기만했는데
내가 못봤다는걸 알았는지
더 선명하게 해서
보여주었는데

뭐 그건 신청곡 비스므리한거였죠

갑자기 화가 올라와서-_-
썩은 표정을 하고
가라고 그랬는데

특히 내가 제일 싫어하는 곡이다보니
화가 났었나봅니다


지금까지 여기저기 이런저런 환경에서
디제잉을 하면서
별별일이 다있었다만
(특히 떠오르는것은
300여명의 인파가
힙합틀어달라고 농성?하던 파티;;;)

뭐 다좋습니다

가끔씩와서
"오빠 이음악 구려요"
"더 신나는것좀 틀어쥬세요"
이런 애들은
고마울때도 있어요

아 내가 지금 방향 잘못잡았나싶기도하고

근데
장르 분위기를 초월한
곡을 하나 콕 찝어서
나 당장 이거 듣고싶으니 틀어주세요
하는건 당신 혼자만을 위한곳이
아니잖아요
뭐 당연히 틀어줄 의무도 있죠
근데 뭐 때와 장소라는것도 있지

근데 그곡이 내곡이었다면
므흣 했겠지?

에라이-_- 암튼
디제잉은 상당히 인터렉티브하죠
문득 예전에
창박이라는 친구가 예전에 입고왔던 티에
프린트된 문구가 떠오릅니다

"그 음악은 제발 틀지 마세요 디제이~"

앗싸

암튼 난

아메리카노 안마십니다 써요.

댓글 '15'

어줏넌

2011.01.09 04:17:34

진짜 오랜만에 정신줄 놓고 흔들어 제꼈구만~!!

끝곡으로 틀어줄 줄이야 고마웠어~ 아메리카노는 다방가서 쳐먹으라그래 티비가 애들을 망쳐 놓는다 ㅡㅡ^

소달소달

2011.01.09 05:23:59

리코수아레즈? 난 날위해 틀어준줄 알았구만 -_- 요즘 750원짜리 아메리카노도 나왔드라.

난 한강둔치(리버사이드) 걸으면서 아메리카노 마시는것들이 젤짱나. 작년에 젤 싫었던 트랙 두개 꼽으라면

리버사이드와 위노스픽 아메리카노. 돈홀백은 그나마 듣기라도 거슬리지 않았지

soundfuze

2011.01.09 05:26:11

정말 정중하게 "저기...죄송한데 혹시 ***곡 틀어주실수 있으실까요...?"
라고 부탁을 한다면 어느정도 생각해 볼 의향은 있겠지만...흠....
그런분들에겐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투척하는 것이 정답일듯 합니다요-0-

호나우뚱

2011.01.10 20:07:30

ㅋㅋㅋㅋㅋ 얼마나 듣고싶었으면 ㅋㅋㅋㅋㅋ 핫 한 아메리카노 한잔 대접해 드려야겠네!캬캬캬캬캬~

bagagee

2011.01.11 02:41:54

그냥 줄창 술탄이 짱인거 같어.
졸업논문 잘쓰고
내년에 멋쟁이가 되서 보자고!

쾌아밤

2011.01.11 02:44:25

취향 존중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왕찬이

2011.01.11 05:50:03

제가 들었던건,
"싸이 틀어주세요"
"마음 약해서 틀어주세요"
"더 빠른거 없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J 부쓰는 고전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 빵집이나 신사동 떡볶이 타운 간지로 아예 유리부쓰 차려놔야함 ㅋㅋㅋㅋ

호나우뚱

2011.01.11 14:34:46

그러면 포스트 잇 에 신청곡 써서 유리에 붙일 듯!!!

juncoco

2011.01.11 22:13:40

LMFAO - shot
profile

bagagee

2011.01.12 16:55:45

Juncoco - Go

juncoco

2011.01.16 16:26:17

신청함미다

bagagee

2011.01.16 20:01:22

juncoco - to the sky

523

2011.02.05 11:33:28

금발미녀들이 와서 브리트니 스피어스 틀어줘요 제발? 이러면... 제일 좃같다... 다음부터는 .. 키스해주면 틀어줄게 하면서 준비는 해가야 할듯.

523

2011.02.05 11:34:53

스티커 만들어. fuck your request. 아니면 ... go fuck your ipod

dope

2011.04.24 02:31:57

go fuck your alson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7월 31일 학동 플래툰! 밀러컨테스트 file [16]

  • bagagee
  • 2009-07-23
  • 조회 수 4728

8시에 오픈하여 9시부터-1시까지 4시간동안 치러지는 컨테스트에서 mindbusterts는 대망의 오픈-_-;;;;;;;;;;; 을 장식하는 1번팀이 되었심미다. 고로 9시 30분에는 오셔서 응원좀 해주세요 그 뭐냐 현장반응도 심사점수에 포함된다고 합니다-0-;;;;;;; free ...

수염맨 바가지 file [4]

  • bagagee
  • 2009-06-25
  • 조회 수 4720

얼굴이 조낸 띵띵 부은 상태로. KBS 제 2TV 8시30분 황금시간을 소녀시대마냥 조져주었다 우엑

쌍판관련 행복한 DJ file [11]

  • bagagee
  • 2008-11-28
  • 조회 수 4720

가끔은 행복한 DJ랍니다.

김윤아의 마담 B 살롱 file [7]

  • bagagee
  • 2009-06-29
  • 조회 수 4717

바가지 출연-_-; 서울시 와 KBS에 민폐 끼친걸로 모자라 이젠 케이블 TV를 점령하러 나선다. 이미 모스트원티드에서 손발을 오그라들게 하였지만 ㅎㅎㅎ

8월29일에 YMEA crew 가 모입니다! file [10]

  • bagagee
  • 2009-08-19
  • 조회 수 4711

이젠 와이엠이에이도 베라에서-0-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우리가 ㅜ0ㅜ

Room301 릴리즈, 파티, 마코트렉스 내한 그리고 부산여행

  • bagagee
  • 2010-11-30
  • 조회 수 4707

엄청난 한주가 지나갔습니다. 북한에서 포탄을 쏘는 바람에 마코트렉스는 한국에 가도 되냐그러고, 불안한 정서속에. 앨범을 릴리즈 하였습니다. 미천한 이몸에게 여러사람들이 밤을 도와가며. 리믹스, 비디오 제작, 파티기획, 진행등을 해주셔서 너무 힘이 ...

쌍판관련 아게하에서의 아침 file

  • bagagee
  • 2010-06-03
  • 조회 수 4707

가본사람들이 가장 인상적이여 하는 아게하에서의 아침. 클럽에서 밤새 놀다가 밖을 나와보면 동이 트고 있다. 바로 앞은 바다라서 뭔가 더 운치-_- 있는. 피곤하고 정신이 없었는데 아무생각없이 바다쪽을 바라보면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심취했던 기억이 ...

바가지 프레젠토 뭔가? 응? 파티 [1]

  • bagagee
  • 2010-11-25
  • 조회 수 4706

909SNARE 라고 하는. 파티를 이태원에다가 만들었습니다. 컨셉은. 드럼프로그래밍이 주가되는, 테크노와 트라이벌이 향연이 되는 파티인데... 사실상은 우리의 홍돈화여신님 귀국 기념 파티라고 -0-//// 영국에서 다미양이 돌아왔습니다. 냐하하. 이날 저...

간만에 유투브 닷콤~ [3]

  • bagagee
  • 2010-11-08
  • 조회 수 4702

지난동안 동영상 업로드를 등한시 하고 있는데. 아는분이 서택사 파티와 할로윈 파티를 간단하게나마 찍어주셨더군요 어찌나 고마운지. 해븐에 연락해서 또 할로윈 파티 영상을 받아서 편집해야겠습니다.

지난 할로윈 예거파티 영상 [2]

  • bagagee
  • 2010-12-04
  • 조회 수 4692

지난 할로윈때 예거파티 영상이 나왔군요. 반장님과 함께 조약한 타이포 애니메이션만 빼면..... 파티는 EDM파티였는데 배경음악이 렘슈타인인 점만 빼면.... 영상하고 음악박자랑 다 따로노는점만 빼면... 뭐 그럭저럭 볼만한 영상이겠다-_-; 음..음...

쌍판관련 ferro의 뒷모습 file

  • bagagee
  • 2004-09-08
  • 조회 수 4691

머플러가 똥꾸멍처럼 빠진 스타일 멋져요 ㅠ,.ㅠ 역시 언제나 꿈의 바이크일뿐,

티셔츠 사세요 유후~ file [11]

  • bagagee
  • 2009-06-10
  • 조회 수 4681

지난달에 출시되었어야 정상인데-_- 아오. 안나왔음 제길. 내가 찍어서 팔아야지. viphex13 logoT는 일단 내가 찍어 혼자 입고 뎅길예정이빈다;

Vote for bagagee!! file [13]

  • bagagee
  • 2010-10-12
  • 조회 수 4670

Deadmau5 - SOFI needs a ladder (bagagee viphex13 remix) http://www.beatportal.com/remix/detail/bagagee-viphex13-sofi-needs-a-ladder/ 데드마우스 리믹스 컨테스트에 참가하였습니다. 시간도 없고. 마감도 못할거 같아서. 안해야지 라고 생각했었지만...

한국왔더니 이런게 있더만 파워클럽! file [2]

  • bagagee
  • 2009-07-16
  • 조회 수 4668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php?bid=6043001 주루루룩 내려서 스페셜 인터뷰......보시길.....;;;;; 내일 사서 읽어야지-_-

다음주엔 부산에서 말이지. file [1]

  • bagagee
  • 2009-07-16
  • 조회 수 4662

옴마 내이름이 날라다닌다 얏호~

글로벌게더링 file [11]

  • bagagee
  • 2009-08-10
  • 조회 수 4647

그 누가봐도. 내가 나오는지 알수 없다-_-; 도데체 마인드버스터즈는 왜케 작은거냐 엠이다 엠.

되새김질하는 바가지의 방송쌍판 file [11]

  • bagagee
  • 2009-08-10
  • 조회 수 4638

맨 마지막이 앞권이네요. 점뺴는걸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0-; ㅎㅎㅎ 그래도 목소리 안나오면 최악은 아니니까 -0-/ 끼약호

Miller Flesh M 컨테스트 file [9]

  • bagagee
  • 2009-07-18
  • 조회 수 4634

음. 뭐냐 그 밀러에서 마이애미(우리엄마)에서 하는 WMC 공식 스폰서가 되면서 전세계 15개국에서 디제잉 컨테스트를 거쳐. 12월 31일까지 총 3회의 컨테스트를 거쳐 최종합격자?는 내년 2월 마이애미 WMC에서 공연할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그런 행사네요 어...

제발 디제이를 가만두세요-0-/ [15]

  • bagagee
  • 2011-01-08
  • 조회 수 4624

그제 어제는 참 재미난 디제잉을 했던것 같네요 지금은 경포호수로 디제잉을 가면서 글질을 사사삭-0- 어젠 사운드도 훌륭한 클럽에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제 음악을 선보일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room301은 거의 리스닝 용으로 만들었나싶었는데 사람들이 많...

드디어 결전의 날이 밝았습니다. file [4]

  • bagagee
  • 2009-07-31
  • 조회 수 4623

많이 많이 오셔서 응원해 주세요 마인드버스터즈 만쉐이~! ㅎㅎㅎ 도산공원앞 인피니티 매장 옆 플래툰 입니다! 오세요 오세요~